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경비

by 목포임장 2024. 12. 6.
반응형

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에서의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? 여기서는 항공료, 숙박비, 식사 비용, 투어 및 액티비티 비용 등 주요 항목별로 경비를 산출해보겠습니다.

 

항공료

코타키나발루로 가는 항공권은 여행 시기에 따라 변동이 큽니다.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면 왕복 항공권 가격이 약 20만 원에서 30만 원 정도이며, 성수기에는 가격이 상승할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숙박비

숙박은 여행 예산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.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는 1박에 약 1만 원대부터 시작하며, 3성급 호텔은 대체로 10만 원 이하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. 고급 리조트는 1박에 30만 원을 넘기도 합니다. 예를 들어, 루마호텔에서 2박은 약 25만 원,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에서 2박은 약 37만 원 정도입니다.

 

식사 비용

코타키나발루의 식사 비용은 저렴한 편입니다. 현지 식당에서 한 끼 식사는 약 5천 원에서 1만 원 사이입니다.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, 맥도날드나 현지 레스토랑에서도 쉽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여행 동안 인천공항 식당 26,500원, 현지에서 딤섬 97.20링깃, 룸서비스 피자 53링깃 등 식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투어 및 액티비티 비용

코타키나발루에서는 다양한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블루 모스크 입장료는 10링깃, 반딧불 투어는 90링깃, 디나완 섬 투어는 210링깃 등이 있습니다. 전체 투어 비용은 선택하는 투어의 종류와 횟수에 따라 5만 원에서 15만 원 정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.

 

기타 경비

기타 경비로는 기념품 구매, 마사지 비용, 유심칩 구입 등이 있습니다. 여행자 보험은 약 4,635원, 마사지 비용은 각기 다르지만 100링깃에서 150링깃 정도입니다. 예를 들어, 코타 선셋 마사지(핫스톤)는 150링깃, 여행자 보험은 25,680원입니다.

 

총 예상 경비

코타키나발루에서의 4박 6일 자유여행을 기준으로, 항공료, 숙박비, 식사 비용, 투어 및 기타 개인 경비를 포함하면 약 50만 원에서 100만 원 정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여행 스타일과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 

패키지보다 완벽한 코타키나발루 3박4일 코스에 꿀팁까지

 

패키지보다 완벽한 코타키나발루 3박4일 코스에 꿀팁까지

선셋부터 먹거리, 쇼핑, 관광까지 완벽한 코타키나발루! | 말레이시아에 위치하고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라 불리는 여행지이다. 아름다운 해양 국립공원을 끼고 있어 섬

brunch.co.kr

 

이렇게 경비를 미리 산출하고 계획하면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. 코타키나발루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!

반응형